본문 바로가기

Windows/Windows NT

Windows Whistler Beta 2 Build 2462 Personal 설치기

Windows Whistler Beta 2 Build 2462 Personal을 설치해보았습니다. 저번에 설치했던 프로페셔널에 이은, 퍼스널 버전입니다. 

휘슬러 시험판 설치를 시작합니다. 엔터를 누릅니다. 

휘슬러 퍼스널을 설치합니다. 

사용권 계약서입니다. 영문으로 180일 사용권 어쩌구저쩌구.. F8을 누릅니다. 

사용할 키보드를 선택합니다. 

하드 디스크에 파티션을 만듭니다. 

파티션을 NTFS로 포맷합니다. 

포맷 중입니다. 

파일 복사 중입니다. 

설치 과정 중 일부가 끝나 시스템을 재시작합니다. 

부팅화면입니다. 코드네임 휘슬러 베타 2 릴리스. 윈도우 로고를 구성하는 4가지 색이 색띠가 되어서 나타났다 사라집니다. 

휘슬러 퍼스널 설치를 계속합니다. 

국가 및 언어 옵션입니다. 한국어로 되어있습니다. 

사용자 이름과 소속을 입력합니다. 

제품 키를 입력합니다. 

컴퓨터 이름을 입력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날짜 및 시간 설정입니다. 베타라서 뒤로 맞췄습니다. 

네트워킹 설정입니다. 일반 설정을 선택합니다. 

파일 복사 중입니다. 

구성 요소 등록 중입니다. 

설정 저장 중입니다. 

재시작하며 부팅 화면이 지나갑니다. 

화면 해상도를 수정합니다. 예를 누릅니다. 

해상도가 변경되었습니다. 예를 누릅니다.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 

슈우웅 하며 애니메이션이 지나갑니다. 

컴퓨터 설정을 시작합니다. 대마법사 멀린께서 직접 도와주신다고 하네요 ㅋㅋ 

인터넷 연결 방식을 선택합니다. LAN으로 연결하기를 선택합니다. 

정품 인증을 할거냐고 묻는데 못합니다. 

사용자 계정을 만들거냐고 묻습니다. 예를 선택합니다.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지금 보니 옆에 멀린이 사이버 마법사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이버 마법사 ㅋㅋㅋㅋㅋ 

설치 과정이 끝났습니다. 마침을 누릅니다. 

시작. 

설치가 끝난 모습입니다. 프로페셔널과 똑같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한 후의 모습입니다. 테마도 거진 윈도우 XP 같네요. 우측 하단에 보면 평가본 빌드 2462라고 나옵니다. 그리고 정식판 XP에서는 시간만 나오는데 2462는 요일까지 디폴트로 설정되어있네요. 

시스템 등록 정보입니다. 윈도우 2000으로 나옵니다. 윈도우 휘슬러 베타 2 빌드 2462 퍼스널입니다. 빌드 넘버는 5.01.2462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입니다. 버전 6.0 퍼블릭 프리뷰이고, 빌드 넘버는 6.00.2462.0000입니다. 

시작 메뉴의 보조프로그램 항목을 열어보았습니다. 다른 건 아이콘이 다 바뀐 것 같은데 메모장은 아직 구버전이네요. 미디어 플레이어랑 무비 메이커가 눈에 띕니다. 

종료 화면입니다. 저 기다려 주십시
오... 는 참 ㅋㅋㅋ 

이상 Windows Whistler Beta 2 Build 2462 Personal 설치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