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티스토리 소개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버추얼윈도우입니다. 

오늘 티스토리를 새로 개설했는데, 간단한 소개 및 이 블로그의 목적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제가 윈도우 및 소프트웨어에 관심을 가지게 된 건 8년 전, 중학생 시절이었습니다. 

우연히 얻게 된 윈도우 98 CD를 가상머신에 설치해보면서 재미를 느꼈고, 카페에서 같은 관심사를 가진 

몇몇 분들을 만나 도움도 얻으면서 점점 흥미를 키워나갔습니다. 그 분들께는 지금도 감사드립니다. 

제가 취미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신 분들이니까요. 

 

점점 수집한 소프트웨어의 양이 늘어나고, 그때마다 설치를 해보면서 '이 재미를 나만 느낄 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맨 처음에는 네이버에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하지만 유입되는 사람들도 적고, 가장 큰 문제는 자료 공유가 제한적이라는 점이었습니다. 

내가 가진 소프트웨어를 다른 사람과 나누면 좋을텐데... 제한이 많이 걸리더군요. 

그래서 대학교 1학년 때까지 활동을 좀 하다가 방치를 한 후 군대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전역을 한 지금, 

지인의 추천으로 티스토리에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주로 고전 윈도우나 오피스, 한글과컴퓨터 관련 제품들을 가상머신에 설치해보고, 리뷰하는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자료 공유 또한 최대한 해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 블로그에 들러 추억에 잠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CD 및 DVD 내용물 원본 덤프 뜨는 방법  (0) 2023.01.03
한글 윈도우 2.1의 존재  (36) 2022.01.01